[Review] 제품 사용 후기

[스프링 제본 업체 추천] 용봉서적 강추!!🐲/수험서 제본/공무원 문제집 스프링 책제본 온라인 업체/신호진 핵심기출 1000제 제본 예시

효PD 2023. 2. 18. 1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업체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5급, 9급, 국가직, 지방직, 경찰, 소방 불문하고 모든 수험생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업체로부터 광고를 받은 것도 전혀 아니구요

제가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는 거예요!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용봉서적

이 사이트의 이름은 용봉서적입니다!
용봉서적은 수험서를 판매하는 전문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는 스프링 제본을 저렴한 가격으로 해주고 있어서 많은 수험생들이 이 사이트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 역시 6개월 전에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매번 이곳에서 제본까지 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화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말 많은 카테고리가 있고, 꼭 공무원 과목이 아니더라도
초,중,고 서적부터 편입, 자격증, 기업체 서적 등 정말 방대한 양의 책들이 있습니다!


주문 방법(예시- 신호진 형사법 기출1000제)

여러분의 이해를 돕고자 책을 하나 선정해왔습니다!
경찰 수험생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책이죠. 바로 핵심기출 1000제 입니다.
이 책을 어떻게 스프링 제본 주문을 하는지 알아봅시다.

자신이 원하는 책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됩니다.
그럼 화면의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 옵션 이라는 부분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저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여러 옵션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것은 아마도 스프링 제본일텐데요,
책 1권당 1,000원만 추가하시면 스프링 제본이 완벽하게 되어 배송됩니다!

책이 두껍다면, 어쩔 수 없이 2권으로 나뉘어져서 제본이 이루어집니다.
저 같은 경우도 책이 두껍기 때문에 스프링 제본을 하는 것인데요, 그러다보니 웬만한 책들은 모두 2권이 되었습니다 ㅎㅎ
2,000원을 추가하면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적립금 활용방법

저는 작년 9월 말부터 용봉서적을 이용했습니다.
많은 책들을 구매했는데, 한번 구매할 때마다 적립금을 왕창 줍니다!
비싼 책일수록 적립금을 더 많이 주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굉장히 많은 적립금을 받았었는데, 한번 사용할 때 2~3천원씩 사용하게 되면
다음 책을 구매할 때는 스프링 제본이 무료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이것이 용봉서적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카테고리 종류

여러분이 필요로 하시는 책이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
용봉서적 홈페이지의 카테고리를 찍어왔어요!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책 꼭 구매해보세요^^

 

 

책 상태 후기

제가 예전에 구매했던 책입니다!

이렇게 스프링 제본이 아주 꼼꼼하게 되어서 도착하게 됩니다 ㅎㅎ

그리고 제본을 하게 되면, 표지 윗부분에다가 투명한 표지를 하나 덧대어 주는데요, 저는 이게 좋더라구요!

 

워낙 두꺼운 책인데 스프링 제본을 통해 보기 편하게 되었어요.

요즘 나오는 책들은 모두 양이 워낙 많아서인지 제본 안하고서는 볼 수가 없더라고요..

여러분도 공부하시기 전에 용봉서적 들어가셔서 꼭 스프링 제본 하시고 공부해보세요!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합격을 기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