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 일상 브이로그

여수 쏠레비치 펜션 후기!!(여수 화양면 펜션 추천/노을이 예쁜 펜션)

효PD 2020. 7. 6. 15:4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효PD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여수에 있는 한 펜션에 다녀왔답니다.

교회 형의 부모님께서 이번에 새로 펜션을 오픈하셨는데

교회 식구들 몇 명이서 저녁도 먹고 시간도 보낼 겸

펜션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펜션이 너무 예뻐서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자! 그럼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펜션 이름은 쏠레비치 펜션입니다~

주소는 전남 여수시 화양면 옥천로 663-13(옥적리 1539-6)이고,

화양면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펜션이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멀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여수 시청부터 출발해서 빠르게 가면 15분 안으로도 갈 수 있는 위치라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자! 여기가 바로 여수 쏠레비치 펜션의 입구입니다~

길을 가시다가 보면, 이렇게 간판에 쏠레비치 펜션이라고

적혀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커다란 정자와 나무들 그리고 하늘이 어우러져 있어서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가 너무 예뻤어요~

 

쏠레비치에서 쏠레가 영어로 solar에서 따온 말인데,

solar는 태양을 의미한답니다.

아무래도 노을이 지는 모습도 예쁘고 하늘에 떠있는 해가

예쁘다보니 이렇게 지은 것 같아요! 

 

조금 있으면, 노을 사진도 보여드릴테니 계속해서 봐주세요ㅎㅎ

 

 

 

 

 

펜션 입구에서부터 조금만 올라오시면 이렇게

펜션의 뒷모습을 보실 수가 있어요~

 

펜션의 뒤에는 주차시설도 있는데 

그곳에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저렇게 두 건물 사이에 있는 길로 올라오시면 돼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펜션 외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펜션 외부 모습

 

 

 

 

짠! 

제가 처음에 펜션에 도착했을 때의 모습이에요~

 

 

뒤에서 봤을 때의 모습보다

앞에서 보니 정말 멋있었던 것 같아요

워낙 공간이 넓고 탁 트여있다보니까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정말 좋아보였고,

걸어다니면서 산책을 하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다른 손님들이 앞에 나와서

배드민턴을 치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나중에 가게 되면, 배드민턴 라켓 챙겨서 갈려구요!

저렇게 멋진 하늘 아래에서 여가활동을 즐기면

정말 힐링이 될 것 같아요ㅠㅠ

 

 

 

 

어느덧 노을이 져서 해가 펜션을 붉게 비추고 있었어요~

이렇게 보니 펜션 건물이 정말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전체적인 펜션의 구조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펜션은 총 A, B, C 동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오른 쪽 두 동이 A동과 B동이구,

 저 멀리 보이는 곳이 C동이랍니다~

 

 

한 동에는 총 5개의 방이 있습니다.

아래 층에 속한 2개의 방은 15평으로 되어 있고,

위 층에 속한 3개의 방은 10평으로 되어 있습니다!

 

몇 명이 오시느냐에 따라서 잘 생각하시고

몇 평짜리 방에서 숙박하실 것인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펜션 앞에는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흔들그네 의자도 있어서 거기에 앉아서 노을을 감상하면 정말,,, 대박이죠!!

 

 

또한, 수영장도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기에도 정말 좋고

친구들끼리 놀러와서 물장난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펜션에서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튜브들도 있기 때문에

따로 튜브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답니다!

 

 

 

 

아무래도 이 사진이 쏠레비치 펜션의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정말 노을이 이렇게 예쁜 곳을 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양해를 구하고 비어있는 2층 방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테라스에 기대어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데 

정말 걱정, 고민들이 다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한 동안 시험으로 인해서 지친 몸이 회복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연인들이 와서 테라스에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고

와인 한 잔씩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펜션 내부 모습

 

 

그럼 펜션 내부도 어떨지 한번 봐볼까요?

먼저 1층에 있는 15평 방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15평 방을 사용했었는데요,

정말 넓고 깔끔했습니다!!

정말 대가족이 와서 자도 괜찮았을 정도로 넓었습니다~

 

 

쇼파, TV, 주방용품, 냉난방 시설 등 사용할 만한 시설들은 

전부 다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ㅎㅎ

 

 

 

 

쏠레비치의 가장 큰 매력은

복층 형태의 구조인 것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시면, 이렇게 침대가 나오게 됩니다!

15평 방에는 침대가 2개가 있는데 

굉장히 푹신푹신하고 좋아요 ㅎㅎ

 

저는 어릴 때부터 복층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정말 쏠레비치 펜션만큼 이렇게 예쁜 복층구조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즐겁게 놀다가 

위에 올라가서 누우면 정말 꿀잠 잘 것 같아요ㅎㅎㅎ

 

 

 

 

화장실도 이렇게 넓고 깔끔했어요!

전반적으로 하얀 느낌의 톤이 깔끔한 이미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여행을 가서 숙박을 할 때

화장실과 샤워실도 간과할 수 없는 하나의 요소인데요,

정말 쏠레비치는 이런 요소들까지도 잘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자! 그럼 2층에 있는 10평짜리 방들도 살펴볼까요??

 

 

 

10평 방은 확실히 15평 방보다는 작은 것이 느껴졌어요~

하지만, 이 10평 방도 상당히 넓은 편이였고,

15평 방에 있는 시설들 역시 여기에도 다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아담함이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요ㅎㅎ

 

 

 

 

 

10평 방 역시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5평 방과 다른 점이 있다면,

10평 방에는 침대가 하나만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쇼파, 식탁들도 15평 방에 비해서는 

아주 조금 사이즈가 작았구요!

하지만, 직접 오셔서 보시면 굉장히 넓고 좋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는 것이 좀 더 넓은 감이 있습니다ㅎㅎ

 

 

 

 

주방시설을 간단하게 보여드리면,

전자레인지, 냉장고, 밥솥은 당연하게 있구요

커피포트와 칼, 수저, 그릇들이 아주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

저희가 저녁 먹을 때 여기 있는 시설들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이렇게 펜션의 내부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저녁이 되었을 때, 저희는 펜션 앞에 마련되어 있는 식탁에서

삼겹살을 구워먹기로 하였어요!

 

고기는 야외에서 구워먹는 것이 제맛이죠~

불판을 안 가지고 가셨다고 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펜션에 말씀드리면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자이글을 빌려준답니다~

 

자이글도 정말 좋은 것이라서 고기도 아주 맛있게 구워졌어요!

밖에 풍경을 바라보면서 맛있게 먹었던 저녁 식사였습니다 ㅎㅎ

 

 

 

 

 

밤이 되면 펜션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저렇게 아기자기한 조명들이 켜지게 됩니다!

 

이 조명들은 펜션 전체적으로 켜져 있기 때문에

산책을 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조명 아래에서 비치는 모습들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인생샷을 기대해봐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나중에 여기에 가면, 노을 아래에서 사진 찍기와

밤에 조명 아래에서 사진 찍는 것 잊지 마세요!!

 

 

 

마지막은 저녁에 볼 수 있는 펜션 전경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쏠레비치 펜션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화양면을 대표하는 펜션으로 자리잡을 것 같아요!

 

사장님과 사모님께서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잘 안내해주신답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곧 있으면 성수기에 접어드는데

여기에 오셔서 힐링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효PD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 링크에 들어가시면, 보다 쉽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또 다른 예쁜 사진들과 리뷰를 볼 수 있으니 꼭 들어가보세요~

↓↓↓

https://store.naver.com/accommodations/detail?id=1530694933

 

쏠레비치펜션 : 네이버

N예약 리뷰 1 · ★5 · 신축오픈펜션

store.naver.com

 

반응형